About 호치민 불건마
About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제가 알기론 여기가 밖에 테이블 잡고 술 먹는것 뿐만 아니라 안에 춤추는데에도 테이블이 하나씩 다 배치되어있는데 이 테이블을 잡고 술을 일정량 이상 안시키면 안에 클럽 쪽으로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게 진짜 개운한 마사지라고 생각하시면 조금 일시적인 착각인 경우들도 있습니다! )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click here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오일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전체적인 마사지 방식이 타이 + 중국식 지압 + 스웨디쉬 아로마가 막 섞여있는 느낌입니다. 뜨거운 돌로 등을 지지고 다른데 마사지 해줍니다. 그렇게 돌을 내려놨습니다.
화이트스파는 대기시 자유롭게 먹을수 있게 탑프루트 망고젤리를 놔두고 패션프루트랑 레몬 들어간 상큼한 차를 주는데 달콤상큼하니 맛남???? 망고젤리는 하나둘 집어먹다보면 여러개 까먹고 앉아있음ㅋㅋ
처음에는 뭔가했는데 서비스를 받을때 천장의 거울이 신의한수였네요 ㅋㅋ
보통 호치민 불건마 마사지샵들은 시그니처 메뉴 하나가 존재해서 가격이 거의 정해 져있는데
이게 습관이 되서 그런가. 요즘은 일본여행 가도 베트남 마사지 그립고 그래요. 그런데 마사지 업체는 많아도, 진짜로 잘하는데는 찾기 쉽지 않잖아요. 저도 여러곳 가보면서, 여긴 좀 애매하다 싶은 곳도 있었는데요.
못하는 사람이라기보다 중간중간 좀 티 안나게 대충 넘어가려는 느낌이 있었다.
말도안되게 싼 가격이 정말 메리트있었던 곳. 오래된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시원했고 마지막에 해준 스톤 마사지도 너무 좋았다.
끝나고 머리 말리는 곳에 가면 시원한 꽃차를 한 잔 더 주시고 발을 담글 따뜻한 물을 가져다주신다.
Report this page